THE GREATEST GUIDE TO 배그핵

The Greatest Guide To 배그핵

The Greatest Guide To 배그핵

Blog Article

일반 유저도 이 현상이 확인되었다는 보고가 있는데, 버그의 일부분인지 핵이 다른 사람에게까지 보이도록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벽뚫기 : 총알이나 플레이어가 벽을 뚫고 들어간다. 캐릭터를 가로막는 장애물 오브젝트와 캐릭터 사이의 상호작용을 무시하게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담장이나 건물을 뚫고 빠르게 이동하기 위한 용도로 쓰이는 것으로 보인다.

모든 설정이 끝나면 마지막으로 게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핵 프로그램과 함께 접속해 보세요! 문제 없이 작동한다면 이제 승리를 향한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을 윤곽선과 골격을 표시하고, 자신과의 거리, 가장가까운 적과의 거리 등을 표시하곤 한다. 자신과 선을 이어주어 가시성을 높이기도 한다.

더군다나 후술하겠지만 펍지 측의 모니터링 직원에 대한 대우도 형편없다는 부분도 큰 문제이며, 첩첩산중에 설상가상으로 핵쟁이가 너무나 많기 때문에 진짜 잘 쏘는 사람과 핵쟁이를 구분하기 어려워졌다는 것도 생각보다 큰 문제이다. 배틀그라운드 자체의 관전 시스템 문제로 인해 데스캠이나 관전으로 실력자와 핵쟁이가 거의 비슷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때문에 정말 누가 봐도 뻔하게 들킬 법한 핵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구분하기 어렵다.

오버워치를 몇 판 하다보면, 정치하는 상황을 보는 건 기본이며 부모님 안부와 인신공격 등 한 두번은 욕은 먹게 된다. 물론 이러한 상황에서도 사람인지라 열받아서 맞받아치기도 하지만 이것보다 더 열받는 것은 대리 혹은 핵쟁이들을 적으로 만나 뭐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탈탈 털리는 상황이 나에게는 더욱 화가 치밀어 오른다.

무엇보다 중국인이 아니라고 핵을 안 쓴다는 보장은 없기 때문에, 재수 없으면 매칭은 매칭대로 붕괴됐는데 핵쟁이들은 여전히 깽판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다.

반동제어: 매크로가 따로 있으며 무반동 기능이 따로 있기도 하여 필요성이 없어 보이지만, 무반동의 열화버젼으로 무반동 기능의 효율를 낮추면 살짝 반동제어 효과가 난다.

워존마저도 중국 핵쟁이들에게 크게 고통받으면서 유저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워존이 더 완성도가 높고 기본적인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이것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고 있지만 펍지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전화번호 인증이나, 프로필 공개, 실시간 정지, 부계 생성 제한 등, 핵을 제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여러 가지 있지만, 경쟁전부터 빠른대전까지 핵이 없는 배그핵 판을 찾기 힘들정도로. 사실상 핵을 거의 방치하고 있는 수준이다.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배틀그라운드가 침체기에 들어선 상황에서 다른 경쟁작들이 무료로 풀리면서 경쟁력이 약해진 상황인 만큼 배그가 무료화되는 것은 예정된 수순이었고, 필요한 일이라는 의견이 많지만 무료화가 되면서 핵이 더 많아질 수 있다는 우려는 계속 나오고 있다.

Report this page